본문 바로가기
(맛집)

숯불에 구워주는 '소시민 한우갈비살' 1++ 인천 연수동 맛집

by 패띠캐띠 2023. 1. 24.
728x90
반응형

인천 연수구 샘말로 14

월요일 휴무

16:00~22:00

짝꿍이가 소고기 먹고 싶을 때마다 온다는 '소시민 한우갈비살'

 

일단 내가 좋아하는 꽃등심을 주문했다-!

주문과 동시에 사장님이 바로 그 자리에서 고기를 썰어 주심...!

 

호우- 원래는 정육식당이었다고 했던가(?)

엄청 신선할 거 같고 벌써부터 기대중-

 

서비스로 된장찌개도 주신다-

 

근데 된장찌개는 사실 그렇게 맛있지 않아서 아쉬웠다 ㅜㅜ

 

 

소시민 한우갈비살에서 소고기는 숯불에다 굽는데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우면 너무 맛있어 ㅠㅠ

 

 

이 가격에 이 고기 품질이라니,,,

 

아니 진짜 고기가 너무 미쳤당

요 근래 먹어본 소고기 중에 제일 맛있었음...

 

고기도 두툼하고 숯불에 구워서 더 맛있고 ㅠㅠㅠ

하 진짜 이 동네 살고 싶은 맛이었어 ㅠㅠ

난 소고기 사실 레어 좋아하는데

오빠가 자꾸 웰던으로 구워줬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드럽고 맛있었다

나는 소고기 소금에 잘 안 찍어먹는데

여기는 뭔가 소금이랑 먹게 됨

 

소금이랑 먹었을 때

고기 특유의 고소한 맛이 배가 되는 느낌이랄까

사이드로 시킨 비빔국수!

 

음... 사이드는 별로였다... 허허

생 차돌박이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다

맛있는데 살짝 느끼했다

둘이서 소시민 한우갈비살 가서 18만원정도 먹고 옴... 헤헤

 

그만큼 고기가 질리지도 않고 신선하고 맛있었다 ㅠㅠㅠ

 

소고기 먹으러 갈 땐 무조건 소시민 한우갈비살 방문해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