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빕스 프리미어 송도점 주말 디너 솔직 후기 (글쎄...)

by 패띠캐띠 2023. 3. 29.
728x90
반응형

송도 빕스 프리미어가 아마 22년 12월 15일인가? 그때쯤 오픈했는데

그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웨이팅이 엄청 심해서

못 가다가 ㅠ 이번에 웨이팅 성공해서 방문했다!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1 트리플스트리트 A동 2층

영업시간 10:30 ~ 22:00( 샐러드바 마감 21:30)

무료 주차 가능

사실 나의 마지막 빕스는 무려 11년 전이다

예전에는 아웃백보다 빕스 인기가 최고였는데

어느 순간 매장들이 사라지고 동네에 없어지면서 발길을 멈추게 되었다

 

이번에 빕스 프리미어라고 맥주랑 와인 무제한인 매장이 송도에 오픈했다고 해서

옛 추억을 떠올려 방문했는데 가격이 무려 주말 디너 기준 45,900원 ㅎㄷㄷ

빕스 프리미어에만 있는 건지 모르겠는데

로봇이 쌀국수나 우동을 만들어 준다

흘리지도 않고 깔끔하게 만들어 줘서 보는 재미도 있어서 굿!

첫 번째로 음식 담은 내 접시

 

예전에 빕스 치킨이 엄청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갔을 땐 치킨보다는 감자튀김이 젤 맛있었... ㅎ

사실 요리 가지 수가 별로 없어서 좀 놀랐다

 

가격이 45,900원인데 음식 말고 다 술에 투자 한 건가?

ㅋㅋㅋㅋ 심지어 차 가지고 와서 술도 못 먹음 ㅠ힝

빕스 두 번째 접시

 

홍게는 먹을 게 없어서 안 먹으려고 했지만

다들 홍게 한 가득 드시는 걸 보니까 나도 본전 뽑으려고 가져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먹을 게 없었당 ㅎ

제일 맛있었던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은 콘으로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내가 방문했을 땐 딸기 시즌이라 디저트들도 다 딸기였음-!

 

딸기 당도는 괜찮았으나 딸기 철이 끝나가고 있어서 그런지

식감은 좀 물렁한 느낌이었다

딸기를 활용한 케이크들도 있고 디저트는 훌륭했는데

식사는 진짜 실망 그 자체 ㅠㅠ

제일 맛있게 먹은 아이스크림 와플-!

 

술을 엄청 좋아하시는 분 아니면 가성비는 별로일 것 같다 ㅠㅠ

먹을 게 없다 ㅠㅠ

 

웨이팅 한 게 아까웠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