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송도 양 많고 담백한 '단바쿠라멘' 돈코츠라멘 맛집

by 패띠캐띠 2023. 5. 16.
728x90
반응형

송도에서 라멘이 먹고 싶어서

맛집 찾아보다가 발견한 '단바쿠라멘'

 

혼밥 하기 좋은 곳이다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203 푸르지오시티 B동 132호

영업시간: 11:30~22:00 (21:30L.O)

주차 2시간 무료

메뉴판 보자마자 고민 없이 바로 돈코츠라멘으로 주문-!

 

단바쿠라멘은 얇은 면과 중면 중 선택할 수 있는데

고민하다가 난 얇은 면, 친구는 중면을 선택했다!

하 이거지...

내가 생각했던 돈코츠 라멘 이거라고~!

얇은 면은 일반 일본 라멘집? 에서 나오는 면 굵기 같다.

개인적으로 난 이 면을 안 좋아하는데

넘 맛있게 먹었다 ㅠㅠ

중간면!

 

중화면 같은 느낌이랄까?

식감은 이게 더 좋았음!

얇은면은 약간 에그누들 같은 느낌

 

취향껏 고르시면 됩니다-!

새우튀김도 야무지게 시켰는데

소스가 넘 귀여웠음 ㅋㅋㅋㅋㅋ

 

새우튀김도 맛있었다-!

 

라멘 먹고 싶어서 왔는데 국물이 진짜 최고였다

양도 엄청 많아서 남김 ㅠㅠ

하지만 절대 맛없어서 남긴 게 아니었습니다,,

 

맛있는 점심이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