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청라] 얼큰한 만두전골이 맛있는집 '해미루'

by 패띠캐띠 2023. 6. 7.
728x90
반응형

청라에서 얼큰한 거 먹고 싶을 때 방문하는 '해미루'

만두소가 꽉 차 있고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아서 오랜만에 만두전골 맛있게 먹었던 곳 -★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41번길 11

영업시간 11:00~21:00 (15:00~17:00 B.T)

월요일 휴무

주차 후문 쪽 네 대(?) 정도 가능

 

 

불고기 만두전골 먹을까 만두전골 먹을까 고민하다가

불고기는 살짝 달다는 후기를 봐서 일반 만두전골 2인으로 주문했다!

 

만두전골 맛있게 먹는 방법!

 

1. 얼큰 다대기는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주문하실 때 말씀해 주세요!

-> 이거 보고 주문할 때 말씀드렸더니 테이블 위에 있는 얼큰 다대기 넣으면 된다고 하셨당 ㅋㅋㅋ

 

4. 만두 1~2개 남았을 때 "육수 추가요"를 외치세요

-> 테이블마다 여분의 육수가 배치되어 있음 ㅋㅋㅋㅋㅋㅋ

 

밑반찬으로 나오는 단무지, 김치, 다시마!

 

다시마는 처음 보는 반찬인걸...?

김치는 만두전골이랑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여분의 만두랑 칼국수~!

만두전골 비주얼 진짜 미쳤다 미쳤어!

여기다가 얼큰 다대기 한 스푼 넣으니 매콤한 게 더 맛있어졌다.

기존에 여분으로 줬던 만두들도 다 퐁당-!

 

개인적으로 고기보다 김치를 좋아해서

김치가 더 맛있었다 ★

야무지게 칼국수도 먹어주고~!

같이 간 짝꿍이는 양이 부족하다고

냉모밀 시켜서 먹었는데 냉모밀 또한 훌륭한 맛이었다

 

 

만두전골 맛있게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