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강릉 자쿠지 있는 감성 한옥 독채 숙소 임영고택

by 패띠캐띠 2023. 6. 23.
728x90
반응형

여니 예디 림림이랑 함께 떠난 강릉 여행-

 

강릉 숙소 찾다가 알게 된 임영고택 숙소 사진을 보고

아 여기는 무조건 가야 돼하면서 몇 달 전부터 예약해 놨다

 

임영고택은 실내평수 30평, 총 평수 100평 독채 한옥숙소인데

자쿠지도 있고 앞마당과 뒷마당도 있어서 힐링하기에 최고의 숙소였다 ㅠㅠ

강원 강릉시 홍제로 19번길 10

입실시간 4시 퇴실시간 11시 30분

가격 주말 기준 2인 45만 원 + 인원추가 인당 3만 원

주차 한 자리 가능

 

들어가자마자 집안 곳곳 구경하다가 웰컴디저트 체리 발견!

요 근래 먹은 체리 중에 제일 맛있었다 ㅋㅋㅋㅋ

 

냉장고 옆에는 커피 내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오자마자 커피 한잔 내려먹었는데 엄청 맛있었다..

 

냉동고 안에는 얼음이 야무지게 얼려져 있어서 얼음 걱정도 없었음!

다이닝 공간이 엄청 넓어서 네 명이서 여유 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고

바로 앞에 보이는 방에서 빔프로젝터로 영화 같은 걸 볼 수 있음!

귀엽뽀짝한 고무신들 ㅠㅠ

 

사장님이 진짜 사소한 거 하나까지도 신경 쓴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턴 테이블까지 있고 진짜 ,,, 감성 무엇이냐고요...!!

 

내가 가 본 감성 숙소들 중에 제일 좋았던 것 같아

침대 위에는 투명 창이 있어서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구조라

낭만적이고 마음이 편해지는 침실이었다

드라이기는 다이슨 슈퍼소닉,,,

심지어 에어랩 신상까지 있는 임영고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ㅏㅏ 이번에 에어랩 새로 나온 툴 써보고 싶었는데

여기서 써보게 되어서 해피였어...

 

슈퍼소닉은 처음 써봤는데

슈퍼소닉 뽐뿌 온다

에어랩 툴보다 훨씬 더 빨리 마르네...

 

네이버를 켜서 가격을 검색하니 50만 원대

음..

조용히 핸드폰 전원을 껐다

어메니티는 모두 이솝 제품이었다

 

임영고택에서 칫솔은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 꼭 칫솔 챙기세요 ★

빔 프로젝터방!

 

빔 프로젝터도 고가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어서

살짝 놀랐다

이건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오란다

 

개인적으로 단 걸 좋아하지 않은 편인데

사장님이 만드신 오란다는 달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서

커피와 최고의 조합bb

 

임영고택은 제주도에 수풍석 박물관처럼

날씨마다 임영고택의 분위기가 달라져서

재 방문 하고 싶은 곳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