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동] 친환경 볏짚 사용하는 우대갈비 맛집 '김수환식당'

by 패띠캐띠 2023. 7. 26.
728x90
반응형

볏짚 우대갈비 먹으러 강동구청 근처에 있는
김수환식당에 방문하였다

서울 강동구 성안로3길 127

강동구청역 2번 출구에서 441m

라스트오더 22:00

매장 앞 주차장 있음

얼마전에 리모델링한 김수환식당-!
전과 다르게 밝고 오픈형 주방으로 인테리어 해서
깔끔하다는 인식을 받게 해 주었다!

김수환식당 메뉴

시그니처인 짚불구이 우대갈비는 전남 해안에서
친환경 볏짚으로만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올 초에 비해 우대갈비 가격이 3,000원이 올랐지만
이 집 우대갈비 참 맛있다
우대갈비로 3인분 주문~!

인테리어만 리모델링한 게 아니라
접시들도 다 새로운 걸로 바뀌었네?
그릇들도 다 새로운 느낌 나니 처음 이 식당
방문했을 때가 생각이 나네 ㅎㅎ

여전히 볏짚으로 초벌을 해 주는 김수환식당
예전에는 검은 창으로 되어 있어서
불길도 잘 안 보였는데 김수환식당만의 시그니처 공간이기에 투명 창으로 바꾸신 것 같다
고객 입장에서는 퍼포먼스를 제대로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우대갈비 3인분
우대갈비는 최소 2인분 이상 주문해야 한다

처음에는 알맞은 굽기에 맞게 구워주시는데
아스파라거스도 있어서 행복 ㅠㅠ

피쉬소스에 찍어서 생와사비와 함께 먹으면
천상의 맛입니다요 ㅠㅠ

우대갈비 게 눈 감추듯 먹어버리고
삼겹살도 주문했다

전에는 김수환식당 삼겹살이 맛있다고 못 느꼈는데
이번 방문에서는 삼겹살 또한 너무 맛있었다!
육즙이 가득 차 있어서 촉촉 그 잡채인 삼겹살
이런 맛에 삼겹살은 김수환에서만 먹어 볼 수 있을듯ㅎㅎ

한우 된장찌개-!
사이드로 주문하였는데 고기 부추 두부 등이 가득 들어가 있고 너무 맛있었다!
엄청 맛있어서 그런지 된장찌개 포장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한다 ㅋㅋㅋ

한우 된장찌개에 밥 말으면 JMT!

겨울에는 된장찌개에 냉이를 올려주는데
사실 냉이 올라간 게 더 훨씬 맛있었다,,,
그래서 올 겨울 되면 그 된장찌개 맛을 다시 한번 느끼러 방문하고 싶은 곳

고기 퀄리티도 좋고 바뀐 인테리어만큼
서비스도 예전보다 더 좋아진 김수환식당-!

내 강동구 맛집 리스트 안에 있는 곳이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