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레이디디올 아코디언 카드지갑 한 달 실사용 후기(+여자친구 200일 선물)

by 패띠캐띠 2022. 10. 27.
728x90
반응형

♥얼마 전 오빠랑 200일이어서 오빠한테 레이디 디올 아코디언 카드 지갑을 선물 받았다♥

 

차에 타자마자 선물이 똬악- 하면서 나를 반겨줘서

얼마나 당황했는지 몰라,,,!

 

디올이라고 써져있는데 난 디올을 가져본 적도 없는 사람이라,,,

언박싱 할 때 너무나 떨렸다

 

내 인생 첫 디올이햐,,, ♥♥♥♥♥♥♥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후

 

내가 맨날 카드만 들고 다녀서 카드 상태가 구부러지고 난리도 아님 ㅠ

오빠가 나 처음 만났을 때부터 카드지갑 하나 사줘야겠다고 생각했었다면서

200일 선물로 카드지갑을 선물해줬다 ♥

 

사실 카드지갑 엄청 필요했었는데

헿 실용성 있는 선물 너무 감사합니다 ♥♥♥

 

저 디올 스티커 떼면서 종이 찢어질까 봐 천천히 뗌,,,

찢어지면 마음 아파 ㅠㅠㅠ 선물 받은 건데!!!!

 

겉포장을 열면 이렇게 참이랑 카드 지갑이 들어 있다.

 

색상은 오빠가 고민하다가 가죽이라 때 많이 탈 것 같아서

블랙으로 결정했다는데

개인적으로 나도 오빠랑 같은 생각으로 때 탈까 봐 블랙이 좋았다.

넘 영롱하지 않나요,,, 후

 

DIOR~

 

첫 디올이햐~~ 너무 영롱하잖아~~~

 

참까지 단 내 디올 아코디언 카드 지갑!

 

색상은 개인적으로 블랙 추천드립니다 ㅎㅎ

지금 두 달 넘게 실사용하고 있는데 때 정말 안 타요.

 

카드지갑이 있으니 확실히 가방에서 카드 찾기도 편하고

더 이상 카드가 망가지지 않아서 너무 행복하다~~

 

 

선물 감사합니당 ♥ 센스 짱이에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