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인천 강화도 루지 솔직후기

by 패띠캐띠 2023. 2. 12.
728x90
반응형

  강화도 가면 루지를 꼭 타 보라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강화도 여행 온 김에 루지도 타 보려고 왔다-!

 

 

인천 강화군 길상면 장흥로 217

 

영업시간 09:30~17:30

주차 가능

 

https://www.ganghwa-resort.co.kr/Main/

 

https://www.ganghwa-resort.co.kr/Main/

 

www.ganghwa-resort.co.kr

대기시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강화 루지 가격은 2회 31,000원 / 3회 38,000원

 

처음에 가격 듣고 헉- 했다.

 

얼마 전에 제주도 카트 9.81 갔을 때도 가격이 이 정도였긴 했는데

카트 9.81는 최신식 느낌이고 (카트 탈 때 고프로로 영상도 찍어줌)

루지는 조금 올드한 느낌이라 저렴할 줄 알았지 뭐야..!

 

2회 해도 충분하다는 글을 봐서 2회 하려고 했는데

3회랑 가격차이가 7천 원이라 3회권으로 구매했다.

 

 

근데 타기 전에 씨사이드리조트 안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떡볶이랑 우동 챱챱 해 주고 타러 갔다.

후후 금강산도 식후경이지-!

 

강화도 루지는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서 루지 타고 내려오는 방식이다-!

 

루지는 카트랑 다르게 속도 제어 장치도 없고 그래서 살짝 위험할 수 있을 듯...

헬멧을 꼭 껴야 루지 탈 수 있으니 헬멧을 잘 씁시다!

 

트랙 규모는 1.8km/line 총 2코스 (오션코스, 밸리코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아시아 최장 길이라고...!

 

오션코스는 곡선코스가 많아서 코너링이 많은 코스고

밸리코스는 직선코스가 많아서 스피드를 즐기기 좋은 코스다

 

개인적으로는 둘 다 재밌었는데 

후.. 하나만 고르자면...

오션코스...? 오션코스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쾌적함,,, (근데 쫌 무서운 코스)

 

 

성인이 되니까 조금만 속도 나도 무섭던데

내 옆에 있던 초등학교 저학년 친구는 속도를 줄이지도 않고 그냥 즐기더라...

 

 

wow... 

진짜 레이서였다... 

 

처음 탑승 시 교육받는 데 교육도 한 3분(??)이면 끝났다.

 

그냥 브레이크 잡는 법만 알려주고 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지 생각보다 너무 재밌었고

개인적으로 카트보다 더 스릴감 있었다

 

다음에 또 탈 의향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