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1년 실사용 후기 (꼭 사세요!)

by 패띠캐띠 2023. 2. 25.
728x90
반응형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블랙/퍼플 1년 실사용 후기 포스팅-!

 

에어랩 사고 싶은 생각을 했던 게 21년였다.

그런데 22년도 되자마자 가격 인상을 훅- 해버린 다이슨 에어랩...

심지어 사고 싶어도 살 수가 없었던 핫한 템이 되어버리고 말았다...

 

허허...

 

사고 싶어도 살 수가 없다?

사고 싶다 -> 이건 꼭 사야 해!로 마음 바뀐 아니쓰

 

재고 알림 설정도 하고 수시로 에어랩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겟하게 된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보통은 머리가 긴 사람들은 컴플리트롱으로 많이 구매하고

머리 길이가 중간 정도 되면 컴플리트를 사용하곤 하는데

그때는 컴플리트롱의 물량이 진짜 적었다...

 

그래서 생각한 게 컴플리트 패키지에 40mm 롱배럴을 구입했다-!

다이슨 사자마자 실리콘 케이스도 예쁘게 껴줬습니다

 

블랙/퍼플 색상이 예쁘고 고급스러워 보여서 잘 샀다고 생각했음

 

지금 네이버에 쳐 보니까 블랙/퍼플이 무슨 90만 원까지 하는 거 보고 

아.. 진작에 사길 잘했다는 생각을 하게 된 나!

가장 많이 사용하는 툴은

 

1. 머리 말릴 때 쓰는 드라이 툴

2. 빗질할 때 쓰는 툴

3. 30mm 배럴 툴

 

 

1번 툴로 머리를 말리면 정말 빠르게 마르고 머리가 덜 상한다는 느낌이 있어서

이걸로도 에어랩 뽕 뽑는 느낌이었다.

 

머리숱이 많은 나는 2번 툴 사용도 많이 했는데 

머리 말리고 나서 2번 툴로 빗질을 하면 머리가 가라앉아서 차분해지는 느낌이 너무 좋았다...

진짜 최고...bbb

 

나에게는 30mm 배럴과 40mm 롱배럴이 있는데

30mm 배럴로 머리 말았을 때도 너무 예뻤다-!

 

진짜 다이슨 에어랩 사고 삶의 질이 올라갔다 ㅠ

 

1년 실사용한 후기는

단점... 비싼 거? 빼고는 없다.

 

나중에 귀찮아서 안 쓸까 봐 고민 많이 했는데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는 에어랩-!

 

정말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