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얼큰하고 개운한 제주 은희네 해장국 강동길동점 내장탕 맛집

by 패띠캐띠 2023. 7. 3.
728x90
반응형

제주 은희네 해장국 너무 좋아하는 아니쓰--

술 먹고 다음 날 은희네 해장국에서 내장탕 한 그릇 뚝딱하면

숙취가 바로 해소되는 걸 느껴볼 수 있다 ㅋㅋㅋ

 

신선한 식재료가 어우러져 17년간 제주도민의 맛집으로 유명한데

알고 보니 해장국이나 선지 제조방법 등으로 특허도 여러 개 가지고 있는 찐맛집!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125 1층

영업시간 08:00~23:00 (L.O 22:30 / B.T 15:00~17:00)

주차장 있음

우리는 해장국이랑 내장탕 각각 하나씩 주문했다-

난 내장탕, 짝꿍이는 해장국!

가격은 해장국 10,000원, 내장탕 12,000원이다

 

주문하면 바로 밑반찬을 가져다주시는데

김치가 엄청 맛있음!

국밥 먹을 때 1 숟갈 1 김치 하는 나에겐

김치가 맛있으면 맛집 인정이다 ㅋㅋㅋㅋ

 

그러므로

은희네 해장국 강동길동점은

길동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처음 은희네 방문했을 때는 미니밥 크기에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

아니 밥이 어떻게 이렇게 적을 수가 있어...!라고

슬퍼한 적이 있었는데 슬퍼할 필요 없다ㅋㅋㅋ

 

1인 1 메뉴 주문 시 밥 추가는 무료라는 사실~

파 엄청 좋아하는 나는 파가 이렇게 많이 있는 거 너무 좋당ㅋㅋㅋㅋ

파 식감이 정말 좋음 ㅠㅠ

 

은희네 해장국 강동 길동점은 해장국 안에 건더기가 엄청 푸짐한 듯...

이게 그 선지 제조방법으로 특허받았다는 선지인가요..!

 

그래서 그런지 선지가 엄청 크고 부드러웠다 ㅋㅋㅋ

깐양은 따로 소스를 주셔서 그 소스에 찍어먹었더니 존맛!!

 

깐양은 사랑입니다 ㅠㅠㅠ

건더기 어느 정도 다 먹고 나면 밥 말아먹는 거 국룰인 거 아시죠~?

 고추랑 김치랑 같이 먹으니 진짜 넘 맛있다,,,

후 사진 보니까 또 먹으러 가고 싶네 ㅠㅠ

 

국밥 러버인 아니쓰가 길동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