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천호] 나도 드디어 탕후루 맛 보다 '왕가탕후루' 모든 것

by 패띠캐띠 2023. 7. 31.
728x90
반응형

예전에 중국으로 여행 갔을 때 딸기 탕후루를 처음 먹어본 적이 있었다!

그때는 아 ... 이렇게 단 걸 왜 먹는 거야 ㅠㅠㅠ 진짜 중국 신기한 음식 많이 파네 ㅠㅠㅠ

라고 생각했었는데 요즘 SNS에서 탕후루가 엄청 난리다...★

갑자기 다들 맛있게 먹길래 궁금해서 왕가탕후루 천호점에 방문했다!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21 1층에 위치

종종 천호 로데오 돌아다니다 보면 탕후루 먹는 분들을 자주 보았다

시원한 과즙이 츄르릅, 설탕 코팅이 바사삭이라니 얼른 먹어보고 싶은걸?

여름에도 딸기 파는 왕가탕후루 매장이 있다고 했는데 강동천호점은 판매하지 않았다

그리고 탕후루에 인기가 정말 어마무시함...

탕후루 만들어 진게 다 팔리고 준비중인 메뉴들이 몇 개 있었다

강동천호점 왕가탕후루 메뉴는

블루베리, 거봉, 샤인머스켓, 토마토, 파인애플, 귤이 있었는데

나는 귤 탕후루로 주문했다!

영롱... ★

한입 물었을 때 설탕 코팅이 파사삭 소리 내면서 부서지고 그 안에 귤 과즙이 스르륵 들어온다!

예전에 중국에서 먹었을 때보다 설탕 코팅이 얇아서 생각외로 괜찮았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설탕 코팅이 좀 더 얇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함 ㅠㅠ

이에 달라 붙어서 살짝 아쉬웠음 ㅠㅠㅠㅠ

탕후루 견문은 매우 짧지만 정말 잘하는 탕후루집에서 먹으면 이에 안 달라붙는다고 하더라!

 

날씨가 더워서 좀 더 차가웠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사실 파인애플 먹어보고 싶었는데 준비중이라서 못 먹었음 ㅠㅠ

다음엔 파인애플 먹어 볼 의향 있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