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저트)

[대구]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헥스디저트랩' 수성구 범어동 카페

by 패띠캐띠 2023. 8. 7.
728x90
반응형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하고 있는 헥스디저트랩-!
깔끔한 인테리어에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해 보았다

대구 수성구 범어로 24길 26
영업시간: 10:00~21:00 월요일 정기휴무

이름에 맞게 랩실을 운영하고 있는 헥스디저트랩-!
사장님이 직접 매일 디저트 하나하나 만드신다고 한다!

휘낭시에도 4종류나 있었고

내가 방문했을 땐 디저트도 세 가지 있었다
귀염 뽀짝한 곰돌이 초도 있어서 친구 생일 케이크나 기념일에
헥스디저트랩에서 준비해도 좋을 듯!

디저트 비주얼 실화입니까..?
마치 고급 호텔에서 나올 거 같은 프리미엄 디저트 모습 아니냐고~!
계절마다 제철 음식을 통해서 시즌 디저트를 운영한다고 한다!
요즘 더운 여름 테마로 초당옥수수로 만든 디저트인 흑임초당도 있다 (흑임자+초당)

우리는 레몬소르베에이드랑 헥스젤라떼 음료를 주문했고
디저트로는 코코파인과 플레인 휘낭시에를 주문해 보았다-!

레몬소르베에이드-!
 
100% 레몬으로 만든 거라 시럽 맛이 아닌 자연 레몬의 맛 가득한 에이드
엄청 더웠는데 시원한 레몬소르베에이드 한잔에 더위가 싹 사라졌다
와 이거 진짜 별미네...
꼭 드셔보세요!

헥스젤라떼-!
라떼에다가 헥스디저트랩에서 만든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다
젤라또는 이천백미와 초당옥수수 두 개 중 하나 고를 수 있는데
나는 이천백미로 선택했다-!
라떼와 함께 먹으니 이것이 천국인가...
진짜 라떼도 너무 고소하면서 풍미가 좋았고 아이스크림 또한 쫀득하니 넘 맛있었다 ㅠㅠ

코코파인 디저트-!
여름 해변가를 모티브로 만든 코코파인은
달콤한 파인애플과 새콤한 패션후르츠가 들어가서
아주 고급진 맛이 난다
여름에 알맞은 디저트야... 비주얼도 너무 훌륭하고 맛 또한 특색 있는 맛이었다

휘낭시에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다!
휘낭시에 맛집 찾기 생각보다 힘든데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있는
헥스디저트랩에서는 최상의 휘낭시에를 맛 볼 수 있다니... 이 동네 살고 싶잖아..
 
당일 제조하시고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다 보니
디저트가 다 촉촉하고 맛있었고 여기 커피도 맛집이라 커피도 꼭 드시길 ★
 
대구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디저트라
대구 여행 와서 후회 없는 카페 선택이었다!!
다음에 또 방문할 의향 있음!! 10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