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호] '대팔이네' 직화로 구운 막창과 곱창전골 맛집

by 패띠캐띠 2023. 8. 11.
728x90
반응형

천호에 친구가 놀러 오면 꼭 소개해주고 싶은 맛집
'대팔이네'
가격도 너무 착하고 직화로 구운 곱창과 막창이 맛있고 특히 사이드 메뉴로 판매하는 곱창전골이 너무 맛있어서 천호에서 곱창 생각날 땐 꼭 방문하는 곳이다!

천호 골목길에 숨겨져 있는 맛집이다
비 오는 날이라서 그런지 평소보다 더 분위기 있었다
배달도 많이 하고 포장도 많이 하는 진짜 찐 맛집!

호랑이소굴로 들어가야 대팔이네가 등장한다 ㅋㅋㅋ
왜 호랑이가 매장 곳곳에 있지? 궁금했는데
사장님들이 호랑이띠라고...!
ㅋㅋㅋㅋㅋ귀여우시다

평일 오픈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갔는데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었던... 심지어 오늘 태풍 오는 날인데도
웨이팅이 있다...
하지만 캐치테이블에서 미리 줄 설 수 있어서 좋음!
웨이팅 30분 정도하고 입장할 수 있었다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면 된다
나는 I라 직접 불러서 주문하는 거 사실 부담스러운데
태블릿이 있어서 너무 해-삐
대표메뉴인 직화두배와 곱창전골을 주문함!

밑반찬으로는 깻잎, 콘 샐러드, 무쌈, 백김치가 나오며
반찬은 매장에서 직접 다 담그고 만든다고 한다
양념이 자극적인 맛이라 밑반찬 구성이 좋다!

사이드로 주문한 작은 곱창전골

가격은 9,900원인데 양이 엄청 많고 혜자다..
곱도 많이 들어가 있고 당면을 좋아하는 우리는 당면사리도 주문함!

당면도 가득 곱도 가득 채소도 가득!!
맛없을 수 없는 구성이지!!
국물은 매콤하면서 칼칼해서 자꾸 먹고 싶은 맛이다
대팔이네에서 무조건 주문해야 하는 메뉴!

우리가 주문한 직화 두배!
직화 두배는 곱창과 막창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여기에 우리는 막창 1인분을 더 추가했다

매쉬포테이토를 눌러서 먹으라고 해서 엥?? 왜 눌러서 먹지 했는데 매쉬포테이트가 구워지는데 그 맛이 정말 천상의 맛..!!!
모야 너무 맛있잖아 ㅠㅠ
막창과 곱창에서 잡내 하나도 안 나고
손질도 깨끗하게 잘 되어 있어서 너무 맛있었음 ㅠㅠ
특히 양념이 진짜 미쳤다....

다 먹고 나가려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후식까지 챙겨주심-!
사장님 센스가 장난아니당 ㅋㅋㅋ

천호에서 늘 줄 서서 먹는 맛집인 '대팔이네'
진짜 아니쓰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