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사] 새벽 5시까지 영업 '고기의민족 본점' 통항정살 맛집

by 패띠캐띠 2023. 8. 12.
728x90
반응형

미사 사는 현지인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 준 고기의 민족-!
고기감별사인 아니쓰가 방문해 보았는데
인생 항정살 맛집을 찾았다... 찐맛집임


새벽 5시까지 영업하는 고기의 민족-!

소고기도 팔고 있어서 삼겹살과 항정살 그리고 소갈비살까지 주문했다-!

고기의 민족에는 두 개의 불판이 있는데
야채 볶는 불판과 고기 굽는 불판이 있다
이런 곳은 태어나서 처음 봤어...!

사이드로는 김치찌개와 계란찜 그리고 공기밥 두 개를 주문하였다 ㅋㅋㅋ
고기+술 조합은 천상의 조합인데
일반 고깃집과 다르게 술 종류가 엄청 많다!
한라산도 있고 심지어 발렌타인까지....
발렌타인 있는 고깃집은 처음 보네 ㅎㅎ

주문하자마자 금방 나오는 고기~
왼쪽부터 소갈비살->꽃삼겹살->통항정살 순이다
고기 퀄리티 영롱한 거 보이세요...?
특히 통항정살 비주얼 보고 좀 많이 놀람
진짜 고기에 찐인 곳이구나?

원래는 돼지 따로 굽고 소 따로 굽는데
소만 먹는 사람이 있어서 같이 구웠다-!
직접 고기를 구워 주셔서 먹기 편했음!

버섯도 노릇노릇하게 구워 주고!

아무래도 소가 제일 빨리 익으니까
소갈비살부터 한입 먹어보았다
1인분에 14,000원인 소갈비살은 양도 생각보다 많고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며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다!

돼지 친구들은 조금 더 익힌 다음 먹어주실게요🙏🏼

항정살부터 상추에 싸서 먹어 보기-!
비주얼만큼 맛도 쇼킹해...
와 나 이렇게 맛있는 항정살 처음이야..
인생 항정살 맛집인데?
식감도 아주 좋고 엄청 고소했다.

구워진 콩나물과 고사리랑도 먹어 보기-!

와 이거 진짜 맛있다...
셀프바 운영하고 있어서 부족한 반찬들은
마음껏 가져와서 먹으면 된다

사이드로 주문한 계란찜
딱 엽기떡볶이 계란찜 맛이다
3,000원의 행복이다
가격도 저렴한데 양은 엄청 혜자임

된장찌개는 5,000원-!
생각보다 다소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네 명이서 먹기 좋은 양이었다 ㅋㅋ
채소도 많이 들어가 있고 무엇보다 된장찌개 맛이 맛있어서 시키길 잘했다고 생각함-!

미사 고기의 민족은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맛집인데 왜 유명한지 알겠어...

나의 인생 항정살 만난 곳-!
다음에 또 방문할 의향 100%!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하여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