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하남/미사] 가족 모임 장소로 좋은 '코다리와 능이버섯' 현지인 맛집

by 패띠캐띠 2023. 8. 25.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도 무척이나 더운데 몸보신하려고

하남미사근처 맛집을 찾다가 코다리와 능이버섯이

네이버 리뷰도 엄청 많고 후기도 좋아서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해 보았다-!

미사역 3번출구 더랜드시티 건물 2층에 있는 코다리와 능이버섯-!

주차도 무료라 가족 모임하기 최적화된 장소이다!

성인 4명 방문해서 오로라전골 2인세트와 코다리찜 2인세트를 주문했다

세트로 주문하면 공깃밥+계란찜+새우튀김도 나와서

세트로 주문하는 게 완전 이득인 셈!

역시 보양식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물도 일반 물이 아니라 오로라선차라고 동충하초를 포함한 20가지 약초로

끓인 차를 주시는데 이게 소화 기능에 엄청 좋다고 해서

일반 맹물은 안 먹게 되고 오로라선차만 먹게 되더라

코다리와 능이버섯은 대표 음식에 인공조미료가 안 들어가고

천연조미료로 맛을 낸다고 한다

반찬도 총 9 가지나 나오는 코다리와 능이버섯-!

맛이 슴슴하니 다 인공 조미료가 안 들어간 느낌이었다

진정한 건강식 느낌의 맛집!!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새우튀김과 계란찜

새우튀김은 엄청 크고 갓 나와서 따뜻하니 맛있었고

계란찜 또한 계란 비린내가 안 나는 부드러운 계란찜 맛이었다 ㅋㅋ

엄마가 계란찜 너무 맛있다고 혼자 한판 드심 ㅋㅋㅋ

'오로라전골'

 

불고기 시래기 전골 같은 느낌인데

생각보다 이게 진짜 맛도리였다

이 메뉴는 꼭 시키셔야 한다

고기 안 좋아하시는 엄마도 오로라 전골 안에 들어있는 고기는 잘 드셨고

안에 각종 버섯들이 많이 들어가 있고 전복 새우 또한 들어있기 때문에

몸보신에 탁월한 음식이었다

난 버섯 안 좋아하는데

이 버섯이 진짜 맛있어서 좀 놀람...

코다리찜 2인분도 금방 나왔다

코다리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했는데 진짜 맛도리..

인공조미료가 안 들어갔는데도 불구하고 어떻게 이런 맛있는 양념 맛이 나오는 걸까

진짜 신기했다...

무랑 시래기도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고

무엇보다 깻잎이 진짜 신의 한 수!

김에다 콩나물 코다리 올려서 한입에 먹으면 진짜 여기가 천국이야...

코다리 안 좋아하는 나인데도 양념이 맛있어서 밥 한 그릇 뚝딱이었다 ㅋㅋㅋ

분명 건강식인데 아버지랑 언니는 술을 부르는 맛이라면서

갑자기 소주 2병이나 드심...

내가 생각해도 여기는 맛집이라 다음에 친척들 오시면

꼭 데리고 오고 싶은 곳이다!

 

 

이 글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