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양도 많고 줄 서서 먹는 야끼우동 맛집 '리안'

by 패띠캐띠 2023. 8. 23.
728x90
반응형

대구에서 방문한 음식점 중에

제일 많이 웨이팅 했던 '리안'

야끼우동 맛집인데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엄청 유명한 곳이라

주말에 방문했더니 40팀이나 대기를 하고 있었다 ㅠㅠ

그래도 매장이 엄청 커서 1시간 뒤 리안에 들어왔다! ㅋㅋ

리안 전용 주차장이 있는데 주말에는 그냥 주차 못한다고 보시면 됨 ㅠㅠ

그래서 리안 주차 꿀팁- 근처 수성대학교에 주차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차비도 나쁘지 않고 주차 자리도 널널해서 스트레스 안 받음!

얼마나 맛있길래 매장 안에는 이미 인산인해였다

리안 대표 메뉴로는 스페셜야끼랑 탕수육인데

여기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다...

2명이서 스페셜야끼랑 탕수육 소자 주문하는 사람들도 많았는데

다들 음식 엄청 남기고 가심... ㅠ

그래서 고민 끝에 탕수육은 포기-★

여름철에는 드시고 남은 음식 포장 불가입니다-!

식중독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이해된다

1시간 웨이팅 끝에 매장에 들어왔는데 입구에서 인원수에 맞게 종이컵을 주심

ㅋㅋㅋㅋㅋ 종이컵들고 매장 안으로 들어왔다

욕심부리지 말고 스페셜야끼만 주문~~~

하지만 그래도 탕수육 못 먹은 건 아쉬웠음 ㅠㅠ

밑반찬으로 단무지랑 양파만 나오고~~

드디어 나온 스페셜 야끼 (2인분)

와 너무 큰거아니야? 탕수육 시켰으면 진짜 음식 낭비였을 듯

안에 채소랑 해산물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다

아무리 먹어도 끝이 안 보였던 리안 ㅋㅋㅋ

여기 방문하려면 4인팟은 구성하고 가야 할 듯

양이 진짜 미쳤다!!

가격도 너무 혜자고 맛도 맛있어서 왜 웨이팅 하는지 알 것 같았다 ㅠㅠ

대구 가면 야끼우동 꼭 먹어야 할 음식인데

먹어봐서 해-삐!

다음엔 4인팟으로 와서 탕수육까지 주문하겠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