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주류 구매 시 온누리상품권 사용 가능한 '조양마트' 위스키 후기

by 패띠캐띠 2023. 9. 1.
728x90
반응형

요즘 위스키에 빠진 나-!

건대 조양마트라는 식자재마트에서는

위스키랑 와인 종류가 상당히 많아서 

술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유명한 장소라고 한다-!

심지어 주류 구매 시 온누리 상품권도 사용 가능해서

적혀있는 가격에서 10%나 할인받아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30길 39 조양마트

24시간 영업

매장에 들어가면 많은 종류의 와인들이 있다

와인에 대해 잘 몰라서 어떤 게 유명하고 맛있는 건지 몰라서

대충 봤지만 와인 코너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시더라!

요즘 위스키에 빠져있는 나는

제일 먼저 맥캘란이 있는지 없는지부터 찾게 되고 ㅋㅋ

맥캘란 18 쉐리가 있어서 너무 놀람...!

심지어 2022 맥캘란 18 쉐리를 조양마트에서 만나보다니...

온누리 상품권으로 10% 할인도 받을 수 있어서 꽤 매력적인 가격이었다

식자재마트라서 위스키 옆에는 식자재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이게 너무 신기한 광경이었다 ㅋㅋ

카발란도 판매하고 있음!

온누리상품권 사용 방법은

온누리 상품권 어플을 일단 깔아준 뒤

계좌를 등록해주고 카드까지 등록해 준다

그리고 이제 어플에서 상품권을 구매한 다음에

등록한 카드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온누리 상품권에서 차감되는 방식이다!

 

온누리 상품권도 사용할 수 있어서

와인이나 위스키 선물 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라

왜 조양마트가 인기가 있는지 알 것 같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