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호 로데오거리 횟집 <싱싱오징어바다> 내돈내산 후기

by 패띠캐띠 2023. 9. 27.
728x90
반응형

작년에 소래포구에서 생새우 소금구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었다...

올해도 새우철이 되니까 새우가 먹고 싶어서

천호 근처 새우구이 맛집 찾아보다가 싱싱 오징어바다가 나와서 바로 고고씽!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70길 51

영업시간 15:00~03:00

 

회전율이 좋아 늘 싱싱한 이곳 ㅋㅋ 천호 찐 맛집이다

금요일 퇴근 후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었다 흑...

새우가 눈앞에서 품절될까봐 마음이 콩닥콩닥했는데

다행히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다 ㅋㅋ

 

생새우 소금구이 가격은 1kg 35,000원이었다

새우들에게 미안하지만 먹음직스럽게 새우가 금방 익어가고

새우 때깔이 정말 맛있어 보인다

얼른 먹어주고 싶어 ㅠㅠ

다 익었으면 목장갑을 끼고 새우를 열심히 까주면 됨-!

제일먼저 소맥말아주는 짝꿍이 입에 넣어주었다 ㅋㅋ

생새우라 그런가 정말 달달 그 잡채라면서 빨리 나도 먹어보라고 까 줌 ㅋㅋ

아니 짝꿍아 너 새우 왜 이렇게 잘 까...

순식간에 내 앞그릇에 손질된 새우가 가득...

술이 빠질래야 빠질 수 없는 조합이었다 넘 달달하니 맛있드라~~

머리를 따로 모아서 드리면 새우 머리 튀김도 야무지게 해 주신다 ㅎㅎ

새우 머리 맛있다는 사람들도 많던데

난 불호 -!

칼칼한게 먹고 싶어서 해물라면도 주문해 보았는데

이거 진짜 대박!!!

무조건 시키세요 ㅎㅎ 제가 칼국수도 먹어봤는데 라면이 더 맛있어요

라면인데 가격이 8천원이지만 ㅠ

흑 그래도 각종 해산물이 들어가 있으니까

국물이 시원하니 너무 맛도리였다 ㅋㅋ

그리고 김치는 중국산 같은데 역시 중국산 김치와 라면 조합은 맛있다 ㅋㅋ

김치도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도 또 사이드로 라면 주문해야지 ㅋㅋㅋ

 

회전율이 좋아서 신선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천호 횟집이다

천호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이니 꼭 드셔보셔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