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하대 학생들의 소울 푸드 <남도뽀글이> 호주산 소곱창 먹방

by 패띠캐띠 2023. 9. 28.
728x90
반응형

인하대 맛집으로 유명한 남도뽀글이

호주산 소곱창을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도 괜찮고 맛있어서

인하대 학생들이 자주 가는 맛집이라고 한다 ㅋㅋ

이번에 인하대 후문 놀러갔다가 방문하게 되었다!

인천 미추홀구 인하로 77번길 48

영업시간: 14:30~24:00

일요일 휴무

남도뽀글이 소곱창 가격은 1인분 15,000원이다

일단 소곱창 3인분 주문하고 소주 맥주 주문했는데

직접 꺼내 드시면 된다고 하셨다 ㅋㅋ

진짜 대학가 후문 느낌 나 ㅠㅠ

밑반찬으로는 콩나물국이랑 콩나물 무침, 김치, 깻잎 장아찌가 나온다

다 먹고 리필은 또 셀프입니다~~ ㅋㅋㅋ

초벌되어 나오는 남도뽀글이 소곱창

생각보다 양은 작아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염통을 너무 찔끔 줘서 이 부분은 너무 아쉬웠다 ㅜㅜ

곱창 잡내 잡는 불쇼도 해 주시는데

오빠말로는 예전에 학교 다녔을 때 계셨던 남자 사장님이 불쇼 찐이셨다고 ...

ㅋㅋㅋ지금은 뭔가 따님이 가게를 이어 가는 느낌이었다

3인분 양 엄청 작다 생각했는데 막상 이렇게 잘라서 보니까

나름 흡족한 양인걸?

호주산 소곱창인데도 불구하고 곱이 가득 들어있어서 좋았다

훌륭한 비주얼이군!

직원분들께서 직접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먹기만 하면 된다 ㅋㅋㅋ

깻잎장아찌에도 먹어보고 콩나물 무침에다가도 먹어도 존맛!

김치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참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남

개인적으론 참소스에 찍어 청양고추와 같이 먹는 걸 좋아한다 ㅋㅋㅋ

빠르게 소곱창 뿌시고 이번엔 볶음밥 타임이닫 ㅋㅋㅋ

볶음밥도 야무지게 비벼주시는데

여기 볶음밥 찐임...

 

이게 볶음밥 맛이지 ㅠㅠㅠ

볶음밥은 이렇게 하는 거라고요! ㅠㅠ

생각보다 넘 맛있는데,,,?

 

호주산 소곱창이라 쓴맛이 많이 날 줄 알았는데

그러지 않았다!!

너무 맛있게 먹은 한 끼

갑자기 포스팅하다보니까 또 먹고 싶어졌다...

 

조만간 또 방문해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