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주말 에버랜드 플랜잇 3 큐패스와 함께하는 자본주의의 맛 최고다!

by 패띠캐띠 2023. 1. 3.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에버랜드 가려고 만반의 준비를 한 아니쓰-!

 

자유이용권은 티몬에서 500장 선착순 안에 들어서

종일이용권+츄러스 1개 들어있는 티켓은 30400원에 구매하였다.

(나 선착순 진챠 잘하는 거 같아~!)

 

에버랜드 가는 날

아침 일찍 출발했음에도 불구하고

10시 개장시간에는 못 갔고 11시 45분쯤 도착하였다.

 

 

확실히 어릴 땐 몰랐는데

놀이동산에 애기 데려오는 부모님들 존경합니댜,,,

 

다들 막 유모차 끌고 ㅠ 애기 짐 들고 오시는데

애기들과 추억을 위해 새벽부터 준비했을 생각 하니 너무 멋있는 거 같아요,,,

 

나도 이제 어느덧 결혼할 나이가 돼서 그런가,,, 이런 것만 보임 흑흑

제일 먼저 방문한 곳은 판다월드!

 

판다월드는 주토피아와 달리 놀이 기구처럼 줄 서서 방문할 수 있다.

에버랜드에 판다가 있다는 건 예전부터 알았지만

가본 적은 없었는데 이번 기회로 가게 되어서 넘 좋았음 ♥

하지만 아쉽게도 우리의 판다,,,, 자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는 모습도 넘 귀엽다

어떻게 저렇게 자는 걸까? ㅋㅋㅋㅋㅋ

판다월드에 레서 판다도 있어서

레서 판다 사진 엄청 많이 찍었다!

 

쫌 귀엽네 이 친구 ㅎㅎ

떨어진 낙엽으로 호랑이를 만들었다,,,

 

와 직원분 진짜 금손... 저게 어떻게 가능하지?

바람에 안 흩날리나??

 

너무 좋은 작품을 보게 되어서 영광이었음 #

오빠가 사준 레서 판다 가방!

 

원래는 레서 판다 크로스백을 갖고 싶었는데 파는 곳을 못 찾아서

가방으로 샀는데 이거 유아용이다

 

그래서 엄청 작음... 헿

 

나중에 조카 선물로 줘야지 ♥

 

주토피아 쪽으로 내려오다가 본 물개쇼!

씨라이언 스타디움에서 하는 공연이다.

 

에버랜드는 놀이 기구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볼거리들이 많아서 너무 좋다.

배고파서 밥 먹으러 스낵버스터 방문-!

여기는 떡볶이랑 어묵, 튀김 같은 분식 파는 곳이다.

모둠튀김 떡볶이, 오뎅, 콜라 주문했는데 가격은 20,300원 ㅎㄷㄷ

맛은 누구나 좋아할 떡볶이 맛

근데 에버랜드 버프가 있다고 하지만 20,300원 너무 비싼 거 아니냐고~!

 

 

다 먹고 플랜잇 사파리 월드 시간이 되어서 사파리 월드로 갔다!

 


플랜잇 3 가격


에버랜드에서는 줄 기다리지 않고 바로 탑승할 수 있는 큐패스 탑승권을 판매하는데

플랜잇 3, 플랜잇 5 가 있다.

뒤에 있는 숫자는 큐패스 탑승권 숫자다

 

내가 구매한 건 플랜잇 3인데 가격은 인당 42,000원이다.

사파리/로스트밸리/ 티익스프레스 중에서 1가지 시간 선택해서 탈 수 있고

아마존/허리케인/썬더폴스/매직스윙/슈팅고스트 중에서 2가지 시간 자유로 탈 수 있다.

 

보통은 사파리 / 로스트밸리 중 하나, 아마존/ 썬더폴스 두 개를 골라서 선택한다.

 

나는 사파리-아마존-썬더폴스로 선택함

큐패스 좋은 점

 

대기 없고 (진짜 1분도 대기 안 함)

사파리 같은 경우에 큐패스 줄부터 입장해 주니까

맨 앞에 앉을 수 있다는 장점!

 

2시간 넘게 기다렸는데,,,

맨 앞에 못 앉고 그러면 너무 아쉽지 않나여?ㅠㅠㅠ흑

 

이래서 플랜잇을 사는 거구나를 느낌

큐패스 덕분에 맨 앞에서 동물들 구경하였다-!

 

요즘 사파리 차가 너무 좋아져서 동물들 보다 더 가까이 볼 수 있더라고요,,,?

무섭긴 한데,, 시야 가리는 거 없이 제대로 볼 수 있어서 넘 좋았다,,,

그리고 두 번째로 아마존~

 

아마존 익스프레스는 예전엔 정말 재미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엔 살짝 잼 정도?

1시간 넘게 기다려서 탈 정도는 아닌 거 가틈,,,허허

이번에 에버랜드 자리 운이 좀 안 좋은 듯하다

 

물 있는 놀이 기구 탈 때마다 다 흠뻑 젖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아마존도 흠뻑 젖음 ㅠ

썬더폴스는 처음 타본 건데

와......

진짜 많이 젖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그래도 후룸라이드 중 최고인 것 같다

넘 재밌었음!! 생각보다 재밌어서 놀람

 주말 에버랜드에서 플랜잇 3 (큐패스) 사용한 후기

 

역시 돈이 좋다... 헤헤

 

확실히 줄 안 기다리고 타니까 너무 좋았음

ㅠㅠㅠ 쾌적하고 에버랜드 안에서의 시간도 자유롭고

다음에도 큐패스 끊고 와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