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생 야채곱창 맛집인 앗싸곱창 하남 미사점 진짜 맛있다

by 패띠캐띠 2023. 6. 27.
728x90
반응형

경기 북부권에 살았던 분이라면

앗싸곱창 모르는 사람이 없을 듯

그만큼 유명한 야채곱창 맛집인 앗싸곱창

 

본점은 의정부 가능동에 있는데

분점도 맛있지만 본점이 진짜 최고인 곳

야채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셔도

시간이 안 아까울 찐 맛집입니다요,,

 

집 근처인 미사에 앗곱이 있다길래 오랜만에 야채곱창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방문해 보았다!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125 미사푸르지오시티 A동 103호

16:00~01:00 (L.O 00:45)

월요일 휴무

내가 중학교 때부터 앗싸곱창을 즐겨 먹었는데

그때 가격이 1인분에 6 천 원이었던 걸로 기억..

 

와 근데 이제 1인분에 12,000원이라니 소름이다ㅠㅠ

 

어릴 때에는 앗싸곱창을 너무 좋아해서

앗싸곱창 사장님과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도 했었는데 ㅋㅋㅋㅋ

☆ 추억이다 ★

우리는 순대곱창 2인분, 알곱창 2인분 주문했다!

드디어 곱창님을 뵙습니다...

 

후 너무 먹고 싶었지 뭐야

양도 엄청 많고 본점보다 하남미사역점이 더 매워서

덜 맵게 요청드렸더니 맵기도 딱이었음!

(*당면 많은 걸 안 좋아해서 당면은 적게 달라고 요청드렸다)

 

매콤하고 곱은 쫄깃하고 야채들은 아삭하고

진짜 이거지...

다 먹고 볶음밥은 필수인 거 아시죠

앗싸곱창 볶음밥은 진짜 맛있습니다 ㅠㅠ

어느 정도 양념이랑 곱, 야채 남겨놓고 볶아달라고 하면

천상의 맛을 느낄 수 있음!

 

유명한 야채곱창집은 많이 가 봤지만

앗곱이 최고임...

 

미사사람들이 부러움... 앗곱세권이라니...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