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매운 오징어 볶음 맛집 '군산오징어 잠실본점'

by 패띠캐띠 2023. 8. 14.
728x90
반응형

매콤한 게 당길 때 방문하는 군산오징어 본점-!
군산오징어 본점은 맵기 총 3단계가 있는데
1단계인 조금 매운맛으로 시작해서
2단계 매운맛, 3단계 아주 매운맛으로 끝나는
매운 음식 최고봉인 맛집이다 ㅋㅋ

영업시간 11:30~22:30
서울 송파구 삼학사로 101 군산오징어빌딩 1층
자체 주차장 있음

와인셀러도 있을 만큼
와인에도 찐인 군산오징어-!

매장이 2층까지 있는데
우리는 2층 창가 쪽에 앉았다!
롯데타워가 보이는 뷰 맛집...!

평일 점심에 방문해서 평일 점심 세트 메뉴를 주문할 수 있었지만 어머니가 군산오징어 새우튀김을 좋아하셔서 오징어 불고기 2인분에 새우튀김 단품 주문하였다!

주문하고 얼마 안 지나서 나온 군산오징어
세상에 이것좀 봐
오징어도 엄청 크고 양도 많다,,,

오징어가 익을 때까지 기다리는 중~~
나 못참아~~ 빨리 먹게 해 줘ㅠㅠ

군산오징어의 매움은 맵긴 한데 기분 좋게 매운맛이다
매콤해서 무쌈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다!
매콤함을 잡아줌-!
양념소스가 진짜 미쳤음 ㅠㅠ

단품으로 주문한 새우튀김-!
총 10마리가 나오는데
어머니가 너무 맛있다고 7마리나 혼자 드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튀김 맛도리임!

안에 새우살도 많이 들어가 있고
겉에 튀김옷이 옛날 튀김 맛인데
진짜 맛있음 ㅠㅠ
튀김을 오징어 양념에 찍어 먹으면
진짜 맛도리... 이건 무조건 박수가 절로 나오는 맛

 마무리는 볶음밥까지-!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무조건 볶음밥 시켜 먹어야 한다
다 먹고 밥 들러붙은 거 숟가락으로 싹싹 긁어먹어야 먹방 마무리인 거 다들 아시죠,,,?

ㅎㅎ이렇게 군산오징어 본점에서 점심 먹었는데
워낙 유명한 곳이라 맛은 진짜 보장된 맛이고
서울에 주차장도 있는 맛집이라 주차하기도 편할 듯!
튀김은 꼭 시켜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