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에서 인생 막창을 찾는다면 '전력화로' 내돈내산

by 패띠캐띠 2023. 8. 30.
728x90
반응형

대구에서 만난 내 인생 막창집 '전력화로'

일반 막창집과 다르게 전력화로 막창은 두꺼워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고 겉바속쫄의 맛을 가지고 있다 ㅋㅋㅋ

사이드 메뉴로 중화라면을 파는데 중화라면도 정말 맛도리라

무조건 주문해야 하는 필수 메뉴임!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3길 32-8

영업시간 16:00~00:30

막창 먹고 싶어서 방문해서 막창으로만 있는 메뉴를 시킬까 하다가

'막창/삼겹/목살'중 택2+껍데기까지 나오는 모듬 한판 메뉴를 주문해 보았다

우리는 막창/목살로 선택!

가격은 48,000원이다

엄청 더운 대구였는데 시원한 살얼음 생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서

더위가 싹 사라졌다 ㅋㅋㅋ

살얼음 생맥주 너무 좋아

여름에는 꼭 주문해야 하는 메뉴!

전력화로 밑반찬에는 각종 장아찌들과 특색있게 파김치도 있었는데

파김치가 너무나 맛있어서 사이드 메뉴인 중화라면을 안 시킬 수 없는 맛이었다 ㅠㅠ

먹자마자 라면이 생각나서 바로 중화라면을 주문해 버렸다 ㅋㅋㅋ

존맛탱구리였음 ㅠㅠ

재래기도 나왔다! ㅋㅋ

숯불막창전문점이라는 이름처럼

숯불로 막창을 구워준다!

모듬 한판 비주얼좀 보고 가세요....

목살도 너무 부드럽고 특히나 막창이 지금까지 내가 본

막창 비주얼과 다른 비주얼이었다

겉은 진짜 크리스피 그 잡채..

여기에 청양고추 썰은 거 올려서 먹으면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너무 맛있었다 ㅠㅠ

와 진짜 인생 막창이었어...

구운 파에다가 목살도 같이 먹어줬다

목살 또한 퍽퍽하지 않고 엄청 부드러웠다 ㅋㅋㅋ

여기 진짜 맛집이었네!

사이드로 주문한 중화라면에는 파가 엄청 많이 들어 있어서 좋았다

열라면 베이스에 전력화로만의 양념도 추가해서

불맛도 많이나고 매콤한 게 정말 맛있었음

 

대구 여행 때 먹었던 음식 중 BEST 3 안에 들었던 전력화로!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