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선릉] 새로 생긴 핫한 '쭈꾸미공장' 철판 쭈꾸미 맛집

by 패띠캐띠 2023. 8. 31.
728x90
반응형

선릉역 1번 출구 먹자골목 쪽에 쭈꾸미공장이라는 새로운 맛집이 생겼다

점심 특선 메뉴로 쭈꾸미 덮밥과 쭈꾸미 비빔 칼국수를 판매하는데

특히 쭈꾸미 비빔 칼국수는 쭈꾸미공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다!

서울 강남구 선릉로 86길 44-5

영업시간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6:00

토요일 일요일 정기 휴무

새로 생긴 신상 맛집답게 모든 좌석에 티 오더가 놓여 있는 쭈꾸미공장!

좌식 형태의 테이블도 있다

티오더로 주문하는 거 엄청 좋음!

메뉴도 제대로 볼 수 있고 내가 원하는 주문이 잘 들어갔는지도

알 수 있어서 무척이나 편리한 시스템인 것 같다

점심에도 철판쭈꾸미 메뉴를 먹을 수 있는데

점심 특선 메뉴는 점심에만 판매하기 때문에

점심 특선 메뉴를 주문하였다

위 사진은 쭈꾸미 덮밥에 치즈 추가한 건데

비주얼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ㅠㅠ

쭈꾸미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서 덮밥 가격이 9천원인데

너무 가성비도 좋았던 메뉴!

쭈꾸미 비빔 칼국수는 칼국수면에 쭈꾸미와 비법 소스가 들어가 있다

이것도 양이 엄청 많아서 배 터질뻔!!

쫄면 맛이 나면서 새콤한 게 별미였던 메뉴였다 ㅋㅋ

소스도 4종류나 있을 정도로 소스 진심이셨던 사장님 ...!

마요네즈도 기본 마요네즈가 있고 청양 마요네즈가 있었다

개인적으로 청양 마요네즈 너무 맛있게 먹었음!

쭈꾸미에다가 마요네즈 뿌려서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ㅠㅠ

쭈꾸미덮밥에는 콩나물이랑 깻잎 양배추 등 채소도 많이 들어가 있었다

잘 쓱싹쓱싹 비벼서 입 속에 넣어주면

든든하게 점심을 먹을 수 있다 ㅎㅎ

쭈꾸미에서 숯불 향이 나서 좋았고 콩나물도 엄청 튼실해서

식감이 무척이나 좋았다

취향껏 쭈꾸미 비빔 칼국수에 양념을 뿌린 다음에-

잘 섞어서 한입 후루룩하면 후... 오길 잘했어!

쭈꾸미 비빔 칼국수에는 면이 너무 많아서 넘 배불렀다 ㅠㅠ

쭈꾸미덮밥 대 쭈꾸미 비빔 칼국수 고르라고 한다면

난 쭈꾸미덮밥에 한 표를!

아 그리고 쭈꾸미 덮밥에 치즈 추가 하세요!

치즈의 고소함과 쭈꾸미의 매콤함이 정말 잘 어울렸답니다 ㅎㅎ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식사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