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성역] 제주산 청정 생고기로 만든 <브라운돈까스> 점심 먹방

by 패띠캐띠 2023. 10. 4.
728x90
반응형

요즘 무빙때문에 자꾸 돈까스 생각만 나는 나~~

용일이가 경양식 돈까스 먹고 싶다고 해서

회사 주변 경양식 돈까스 맛집 찾다가 발견한 브라운돈까스-!

선릉역에 있을 때부터 돈까스 맛집 치면 나오던 곳이었는데

이번에 첫 방문 해 보았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포스코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영업시간: 11:00~20:00

선릉역과 삼성역 딱 중간에 위치해 있음 ㅋㅋ

우리는 등심돈까스로 2개 주문하였다

라떼는 돈까스 6천원이었는데 언제 이렇게 물가가 오른거햐....

흑흑 9,900원이라니.. 요즘은 정말 강남에서 점심먹으려면 기본 만원부터라 너무 슬프다 ㅜㅜ

돈까스를 주문하면 스프와 모닝빵이 나온다

딸기잼에 찍어먹는건 국룰 아니냐구~!

빵도 따뜻해서 너무 맛있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빵 맛집임 여기

빵 10개 먹을 수 있을 정도였어

주문한 등심돈까스가 나왔다

제주산 생 돼지고기로 만든 돈까스라고 한다

야무지게 먹기 좋은 크기로 돈까스 잘라준다음

한입 먹으면 오..?

내가 원했던 경양식 돈까스 맛이 아니라 당황

돈까스도 좀 기름지고 느끼했다 ㅜㅜ 소스도 별로였고 ... 당황스럽네..

나 돈까스 이상하게 자른다고 용일이가 뭐라 했다 ㅠ

자고로 돈까스는 큼지막하게 썰어 입 안 가득 넣어 먹는 게 국룰아니냐구~! ㅠ

개인적으로는 기름진 돈까스+소스 노맛이라 ....

재방문 안 할 예정이다 ㅠ.. 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