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깔끔한 감자탕 국물의 근본 <참이맛감자탕 인천본점> 용현동 맛집

by 패띠캐띠 2023. 10. 6.
728x90
반응형

인천 용현동에는 감자탕 맛집이 진짜 많다-!

대표적으로 참이맛 감자탕이랑 이대조 감자탕이 제일 유명한데

둘 중에서 이대조가 훨씬 더 유명함!

이대조랑 참이맛 둘 다 먹어본 결과

참이맛은 참이맛대로 맛있고 이대조는 이대조대로 맛있음

결론: 감자탕은 사랑이다

인천 미추홀구 아암대로 97

영업시간

05:00~22:00

주차 가능

특이사항 - 아침식사 하기 좋음

이대조 감자탕은 자극적인 맛의 감자탕이라면

참이맛 감자탕은 깔끔한 맛의 감자탕이다

국물이 진짜 깔끔함-!

 

그리고 참이맛에서만 맛볼 수 있는 묵은지감자탕이 정말 별미라

오늘은 참이맛으로 방문 ㅎㅎ

 

묵은지 감자탕 가격은 소자 기준 31,000원이다

반찬으로는 섞박지와 배추김치, 그리고 양파 장아찌가 나온다

배추김치가 섞박지보다 맛있었음-!

주문하고 얼마 안 지나서 묵은지 감자탕 소자가 나왔다

 

아니 근데 소자 맞아요..? 양이 진짜 많다..!

내가 좋아하는 대파도 크게 크게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음 ㅠㅠ

국물만 봐도 깔끔한 감자탕이라는 걸 알 수 있다 ㅎㅎ

감자탕은 다 좋은데 공깃밥이 안 나와서 너무 아쉽 ㅠㅠ

공깃밥도 두개 주문해 주었다 ㅎㅎ

생각보다 빠르게 끓어서 금방 먹을 수 있었던 참이맛 감자탕-!

얼마 전에 동네에서 감자탕 먹었는데 거긴 고기도 적고 고기가 퍽퍽해서 너무 아쉬웠었는데

참이맛은 고기도 많고 고기가 엄청 부드러워 쉽게 뼈와 분리가 된다

국물 진짜 깔끔하니 맛도리-!

묵은지랑 감자탕이 은근 궁합이 좋더라 ㅎㅎ

고기도 큼지막하게 들어있었고

감자도 무려 크게 두 조각이나 들어있었음-!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넘 맛있었다 ㅠㅠ

인천 용현동 해장으로 참이맛 감자탕이 최고다 ㅎㅎ

이대조도 맛있지만 오늘은 참이맛이 압승-!!

 

오늘 점심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