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창 먹고 싶을 땐 <세광양대창 천호점> 후식 아이스크림까지 먹방

by 패띠캐띠 2023. 10. 7.
728x90
반응형

요즘 유튜브에서 통대창 먹는 영상이 많이 보이길래

갑자기 대창이 먹고 싶어진 나-!

집 근처 대창 파는 곳을 찾다가 믿고 먹는 세광양대창으로 방문하였다

세광양대창 천호점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34

영업시간

13:30~23:00

주차 가능 - 기계식 주차장

<세광양대창 천호점 메뉴판>

 

대창,막창,특양은 첫 주문시 3인분 이상 주문 가능하다고 한다

모듬구이 메뉴도 있는데 막창은 별로 안 땡겨서 대창 2인분과 특양 1인분 주문하고

사이드로 김치우동까지 야무지게 시켰당 ㅎㅎ

밑반찬으로는 샐러드랑 백김치, 동치미, 고추장아찌가 나오는데

백김치가 대창이랑 싸 먹을 때 진짜 맛있었음!!

세광양대창은 대창에 소스가 발라져 구워지는데

소스가 진짜 맛도리 bb

매콤하면서 감칠맛나서 대창을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ㅋㅋ

나의 대창과 특양이 구워지는 동안

사이드로 주문했던 김치우동이 나왔다-!

김치우동 가격은 8,000원이었는데 요즘같은 날씨에 너무 찰떡이었음 ㅎㅎ

세광양대창은 직원분께서 모두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모임하기에도 편한 곳이다

먹기만하면 되니까 너무 편했음~~

야무지게 구워주시다가 양념 다시 발라서 2차로 또 구워주신다

다 구워질때쯤 대창을 꽃모양으로 만들어주시는데

진짜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 ㅋㅋㅋ

대창 너무 맛있어보여 츄릅...

또 먹고 싶은 비주얼...!!!!!

상추겉절이랑도 같이 먹어보았는데

와 진짜 대창 너무 맛있게 먹었다 ㅠㅠ

오랜만에 먹으니 뱃속에 기름칠도 하고 너무 좋다 ㅠㅠ

 

고추장아찌도 대창과 찰떡 궁합이었음 ㅎㅎ

야무지게 특양도 먹방-!

 

이날 대창이 더 끌려서 대창 2인분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특양이 더 맛있었다

호오... 다음번에는 특양을 2인분 주문할 예정

식감이 아주 꼬득꼬득하면서 넘 맛있게 먹었음!

구운 떡 말해뭐해~~~

넘 맛있게 먹었쮜~~~

다 먹고 소프트 아이스크림 기계가 있어서 후식으로 야무지게 아이스크림 먹어주었다 ㅎㅎ

아이스크림도 있어서 너무 좋아!

 

오랜만에 대창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고

특히 특양이 오늘 신의 한 수였다 ㅎㅎ

다음번에는 막창도 함 먹어봐야지 ㅎㅎ

 

이 글은 업체로부터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