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년다방 선릉점] 차돌 떡볶이 + 버터갈릭 감자튀김 조합이 진리지

by 패띠캐띠 2020. 6. 2.
728x90
반응형

선릉에 청년다방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청년다방 선릉점에 방문하였다.

(선릉에는 맛집이 많아서 너무 좋아 ㅠㅠ)

 

 

<청년다방 메뉴판>

 

 

우리는 4명이서 방문하였는데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청년다방에 인기 메뉴는 차돌떡볶이랑 통큰오짱떡볶이어서 둘 중 고민2 하다가

차돌떡볶이 중 사이즈(14,500) 하나랑 청년돈까스(7,500) 하나, 버터갈릭 감자튀김(4,500) 하나를 시켰다.

 

(차돌떡볶이랑 버터갈릭이 포함되어 있는 차돌 中 세트도 있는데 가격은 23,500원이다.

에이드를 안 먹기 때문에 그냥 단품으로 시키면 19,000원이어서 단품으로 선택-!)

 

 

새로 생긴 매장이라서 타일 하나하나 깨끗하다.

 

우리 회사는 점심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고, 배고플 때 밖에 나가서 밥 사 먹으면 되기에

11시에 방문하였다. 

매장 자체가 그렇게 테이블이 많지 않고 한 9개? 정도 있는 것 같았다.

이제 막 오픈해서 그런지 11시 40분만 되었는데도 홀은 이미 만석....

 

버터 갈릭 감자튀김 두 개 연달아서 올린 이유는?

(너 무 맛 있 어 서)

 

진짜 여러분 버터 갈릭 감자튀김 꼭 시켜드세요 제발 ....

 

달고 갈릭맛이 확 나고 암튼 그냥 당장 감자튀김 시켜서 영화관 가고 싶은 맛임.

 

 

같이 간 분이 돈까스를 엄청 좋아해서 돈까스도 먹어보자고 시킴.

(7,500원)

가격에 비해 양이 그렇게 많은 건 아니지만....

소스가 진짜 맛있었다 ㅎㅎ

 

청년다방을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 (Feat. 알고먹으면 더 ~~ 맛있다!)

 

1. 떡볶인느 조리돼서 나오지만 조금 더 기다리며 국물을 졸인다!

기다림이 음식을 더욱 맛있게 만드는 법!

 

2. 떡볶이와 토핑을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자른다.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몇 배는 더 맛있다! 핵 마 시 쪄 !

 

3. 남은 국물도 버릴 순 없다! 꼬~소한 날치알 볶음밥을 볶아먹고

빵빵하게 배를 채운다.

이것은.. 맛의 덫! 맛의 감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다 먹은 뒤에는 깔끔하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긴다!

 

 

떡볶이 나오자마자의 비주얼

 

직원분이 말하길 바로 먹어도 된다고 하셨다.

 

저기 위에 맛있게 먹는 법에서는 조금 기다리라고 했는데

미안미안... 너무 배가 고팠어

(우리는 바로 흡입)

 

저 위에 있는 파채가 진~~~짜 예술.

어느 정도냐면 파채 500원 주고 리필할까 말까 고민 오조오억 번 했음.

(하지만 결국 리필 안 함 ㅜㅜ)

 

어느 정도 다 먹어서

날치알 볶음밥 두 개를 볶았다.

날치알이 엄청 많이 들어감. 근데 볶음밥에서 단 맛이 나서 좀 싫었다.

난 단 맛 싫어해...

(아니면 그냥 배불러서 싫었는지도...)

 

청년다방 선릉점은 '통큰커피'라는 브랜드의 카페도 같이 운영하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진하고 맛있었다.

 

선릉에 맛집이 더 생겼으면 좋겠다 ㅎㅎ

 

청년다방 선릉점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가격 대비 만족 多!!!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