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가면 꼭 가봐야 할 '바다와 두류본점' 고등어회 맛집

by 패띠캐띠 2023. 8. 16.
728x90
반응형

이번 대구 여행에서 최고의 수확은

바다와 두류본점을 발견한 것..

우연히 짝꿍이가 회를 좋아해서 회 맛집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

고등어회 전문점이었다

고등어회 = 비리다 라는 인식이 강해서

하.. 도전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방문했는데

진짜.... 안 왔으면 후회할 뻔!! 여기 진짜 찐 맛집입니다.. (내돈내산)

위치 - 대구 달서구 당산로38길 46

영업시간 16:00~00:20

월요일 정기휴무

우리는 반반회 (고등어+소방어) 중 사이즈를 주문했다-!

원래 주문할 때 고등어+우럭으로 주문했는데

주문하면서 내가 소방어에 대해서 질문도 해 가지고 직원분이 헷갈리셔서

소방어로 주셨다 ㅠㅠ 뿌앵

근데 우럭 안 먹고 소방어로 먹기 잘함... 소방어 JMT이었음!

주문하자마자 나오는 밑반찬-!

김은 왜 나오지..? 궁금했는데 알고 보니 고등어회를 김에다 싸서 먹는다고 했다

고등어회+김 조합이라니 맛있을 것 같아~~~

오뎅탕도 스끼다시로 나오고~~

심지어 콘치즈랑 알밥도 스끼다시로 나온다 ㅋㅋ

대박이야..

와 나 콘치즈 진짜 좋아하는데 ㅠㅠ

콘치즈는 엄청 크리미한 맛이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매운탕은 7,000원이길래 주문해 보았다

근데 살도 엄청 많고 가성비 진짜 최고..

매운탕에 무조건 수제비 넣어서 먹는 사람 = 나

수제비 사리 (2,000원)도 추가해서 넣었는데

수제비 양도 많고 맛있었다 ㅋㅋ

드디어 나온 고등어 반반회 (고등어+소방어)

아니 진짜 비주얼 실화입니까...?

이때까지만 해도 근데 고등어 비릴 줄 알았어...

김+고등어+백김치 조합으로 한입 먹어봤는데

와.. 나 인생 고등어회다...

이렇게 맛있는 고등어회는 처음 먹어봐...★

제주도에서 먹었을 때보다 더 맛있었음...

 

대구 가면 꼭 가봐야 할 맛집입니다

아니쓰 맛집으로 인정!

 

웨이팅 1시간 정도 했는데 할 만한 웨이팅이었다

다음에 대구 놀러간다면 무조건 또 방문할 의사 1000000%

여기는 꼭 가야합니다 진짜로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