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타맛세권 먹어보쇼 다나카 맛집 '패션감자탕 길동 본점'

by 패띠캐띠 2023. 8. 17.
728x90
반응형

스타맛세권 먹어보쇼 감자탕 6화에 나온 '패션감자탕'

정준하 씨랑 다나카 씨가 나와서 맛있게 먹방 하는 모습을 보곤

어딘데 저렇게 맛있게 드시지 ..? 하면서 찾아보았다

웬 걸! 알고 보니 길동역이라고??

우리 동네 근처라 다음 날 빠르게 방문하였다! ㅋㅋ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57 1층 패션감자탕

영업시간 11:00~23:00

주차 가능(식사 후 영수증 지참 시 1시간 무료주차)

<패션감자탕 메뉴판>

 

감자탕 종류도 다양했는데

먹어보쇼에서 먹은 패션감자탕으로 주문-!

M사이즈 주문했는데 2명이서 양이 딱 맞았다

가격은 33,900원인데 기존 감자탕집보다는 다소 가격 대가 높은 편인 듯

밑반찬은 4가지나 나오는데

깍두기가 존맛탱이었다 ㅋㅋ

드디어 나온 패션감자탕 M 사이즈-!

와 처음 보자마자 감자탕 비주얼에 놀랐음..!!

가격이 높을만한걸?

파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고 감자도 통으로 4-5조각 정도 있었다

심지어 고기도 엄청 많잖아?

일반적으로 감자탕에는 등뼈를 많이 사용하는데

이 집은 살코기가 더 많은 목뼈를 사용한다고 하더라

그래서 좀 더 담백하면서도 살이 엄청 많았음!

시래기 엄청 좋아하는데 시래기도 많이 들어가서 정말 밥도둑..

밥 한 공기 순삭이었다..

고기가 엄청 커서 고기만 먹어도 배불렀다 ㅋㅋㅋ

살에 양념이 너무 잘 배어있어서 간도 너무 딱이었던!

그리고 국물이 여긴 찐임...

사이드 메뉴도 다양해서 감자탕 말고 돈까스도 있고 감자전 등등 메뉴가 다양해서

가족식사하기 딱 좋은 곳인 듯!

 

 

업체로부터 식사권을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