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성역] 직장인 소울 푸드 '청년이백순대국'

by 패띠캐띠 2023. 8. 15.
728x90
반응형

예전 홍루서 자리에 새로 생긴 청년이백순대국-!
오 생각해보니 삼성역 4번출구 근처에 국밥집이 없네?
모처럼 국밥집이 생겨서 후임이랑 순대국 먹으러
청년이백순대국에 방문하였다

영업시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84길 26
영업시간 11:00~22:00 (주말 휴무)

청년이백순대국 메뉴판
순대국 10,000원 / 내장탕 11,000원
순대국은 순대만 / 고기만 선택 가능하다-!
아니 근데 언제 이렇게 순대국 가격이 오른 거야...?
만원 순대국이라니 ... 살려주세요... ㅠㅠ
그래도 맛있으면 돈 안 아까워...!

그래도 회사 근처 음식점이라 그런가
곱빼기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 주신다
심지어 밥도 무료-!
밥과 추가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셀프바에는 부추, 김치, 깍두기가 있었고
김치 감별사 아니쓰가 먹어본 결과
이집은 배추김치 맛집임!
깍두기는 넘 많이 익었어 ㅠㅠ

김치 너무 좋아해서 처음부터 많이 퍼 왔다
ㅋㅋㅋ고추는 엄청 맵지 않아서 먹기 괜찮았음-!

테이블마다 고춧가루랑 들깨가루 후추가 있었다

아 그리고 여기는 하얀 국물의 순대국이라
다대기 넣고 싶은 사람은 테이블마다 다대기가 있어서
기호에 맞게 넣으시면 된다

순대국 (10,000)
나는 물에 빠진 순대를 안 좋아해서
순대 뺀 순대국을 주문했다

한 입 먹어봤는데
와... 미미!!!
미쳤다!! 맛있는데?!

내용물도 많이 들어가 있고
자극적인 순대국 맛임 ㅋㅋㅋㅋ
근데 국물이 엄청 깔끔하다

일반 순댓국을 주문한 순댓국에는
순대가 대략 5개 정도 들어가 있다
(하나는 사진 찍기 전에 먹어버려서 없어요 ㅠㅠ)

너무 맛있어서 의도치 않게 폭식을 하게 되었다...
셀프바에서 밥을 반 공기 정도 더 담아 옴...

남은 국물과 함께 야무지게 먹었다..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무료 곱빼기 업그레이드에
무료 밥 추가까지 가능해서 나름 가성비 괜찮다-!

여기 진짜 삼성역 직장인 맛집으로 인정해야겠어!
자주 와야지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