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성] 회사 근처 소곱창 맛집 '형제한우곱창'

by 패띠캐띠 2023. 8. 20.
728x90
반응형

회사 근처에 있는 소곱창집 '형제한우곱창'

처음 삼성역으로 회사 이전했을 때 한번 먹어보고

그 뒤로 안 갔었는데 이번에 팀 회식 때 소곱창이 너무 먹고 싶어서

형제한우곱창으로 방문해 보았다 ㅋㅋㅋ

멀리서 보면 어두워서 영업하는지 안 하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늘 영업 하고 계신다고 함... ㅎㅎ

서울 강남구 삼성로86길 16

영업시간 16:00~02:00

대표메뉴 - 곱창 25,000원

국내산 한우곱창구이 전문점인 요기-!

퇴근 후에 방문해서 그런지 은근 손님이 많았다!

특이하게 모듬세트 메뉴는 없고 단품으로 주문해야 한다

우리는 곱창 3인분으로 일단 주문-!

주문과 동시에 선지해장국이 나오는데

불길이 엄청 세서 조심하셔야 한다

선지해장국 맛은 맛있음!  소주가 술술 들어감!

알쓰인 내가 소주 달게 먹음 ㅎㅅㅎ 안주가 좋아서 그런가

부추무침도 나오는데 구워 먹어도 되고 생으로 먹어도 되고

취향껏 먹으면 됨!

난 개인적으로 생으로 먹는 걸 좋아한다 ㅎㅎ

소곱창 3인분-!

형제곱창은 마늘이랑 양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다 ㅋㅋㅋ

 곱창 퀄리티도 괜찮음

염통 먼저 먹었는데

사장님께서 비법 소스와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그렇게 먹었더니

진짜 천상의 맛이잖아??

저 비법 소스가 진짜 맛있었다 ㅋㅋㅋ 약간 라면스프 맛 나는 것 같기도 하고

뭔가 침샘 폭발하게 만드는 소스였음 ㅋㅋㅋ

고추장아찌랑 곱창이랑 같이 먹었는데

와... 진짜 소곱창 맛집이다

첫 방문했을 때는 이정도까지인지 몰랐는데

이번 방문 때는 진짜 맛있게 먹음... 다음에 또 오고 싶은 맛

 

볶음밥도 2인분 주문했는데 볶음밥 간은 살짝 싱거워서 아쉬웠다 ㅜㅜ

하지만 그래도 곱창집에서 곱창이 맛있으니까 이해할 수 있어

다음번 회식도 여기서 하고 싶다 ㅋㅋㅋㅋ

삼성역 소곱창 맛집으로 인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