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전형적인 옛 돼지국밥 '성주돼지국밥' 달서구 맛집

by 패띠캐띠 2023. 8. 19.
728x90
반응형

윗지방에서는 돼지국밥을 파는 곳이 별로 없어서

대구 놀러 간 김에 돼지국밥도 먹고 싶었던 나-!

돼지국밥 맛집 찾다가 성주돼지국밥이라고 전형적인 옛 돼지국밥 맛집이 있다길래

대구 달서구로 향했다

대구 달서구 용산동 594-3번지

영업시간 매일 09:00~23:00 (L.O 22:30)

설/추석 명절당일 휴무

이 골목에 돼지국밥집이 엄청 많은데 그중에서 성주돼지국밥이 제일 유명하다고 한다!

짝꿍이는 돼지국밥주문하고 나는 내장국밥을 주문했다

전메뉴 국내산만 취급한다고 함

옛 감성 뿜뿜 나는 쟁반에 음식들이 올려져 나온다

ㅋㅋㅋㅋ이렇게 하면 치우는 사람 입장에서 정말 편하지~~

진정한 맛집에 온 듯한 느낌이 드는군

밑반찬으로는 오이맛고추와 배추김치 그리고 양파장아찌가 나오는데

배추김치 맛집이다! 겉절이인데 양념이 엄청 맛있다

역시 국밥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해!

짝꿍이가 시킨 돼지국밥-!

내장국밥 위에는 팽이버섯이 올라가 있는데 돼지국밥에는 안 들어있다

국물이 뽀얗고 깔끔한 맛이라 밥을 말아 먹으면 속을 따뜻하게 해서 소화도 잘 되고

자극적이지 않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요즘 자극적인 국밥집만 자주 가서 그런지 내 입맛에는 너무 심플하긴 했지만

밥도 꾹꾹 담아주셔서 맛있게 먹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