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와대 수석셰프 박건영셰프님의 '찌엔용' 미사 중식당 추천

by 패띠캐띠 2023. 9. 3.
728x90
반응형

전 청와대 중식 수석셰프였던 박건영 셰프님이

하남 미사역에 찌엔용이라는 중식당을 개업하셨다고 해서

천호에서 미사까지 지하철 타고 방문하였다-!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79 2층

무료 주차장 있음

미사역 9번출구에서 매우 가까움

영업시간은 11:30~22:00이고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유린기랑 홍콩식 동파육이 찌엔용의 양대산맥이다

유린기 먹을까 홍콩식 동파육 먹을까 고민하다가

동파육이 조금 더 끌려 동파육이랑 XO게살볶음밥을 주문하였다!

주문하자마자 조리를 하시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렸다

찌엔용의 홍콩식 동파육 같은 경우는 강호대결 중화대반점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메뉴라고 한다

안에는 삼겹살과 가지 그리고 청경채로 구성되어 있었던 홍콩식 동파육-!

우리가 아는 동파육과 다르게 삼겹살을 얇게 썰고 어향소스와 함께 나왔다

그래서 일반적인 동파육보다 더 만들기 까다롭고

얇게 썰었기에 맛은 그만큼 부드러운 고기 맛을 나타낸다고 한다

직원분께서 가지랑 삼겹살, 청경채를 함께 싸서 먹어보라고 해서

직원분 말씀따라 그렇게 한번 먹어보았다

고기랑 어향소스의 궁합이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랐던...

그리고 고기에서 잡내는 안 나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다

삼겹살이 이렇게 녹는다는 게 넘 새로웠다 ...

진짜 맛도리였음!

동파육이랑 찰떡궁합인 게살 볶음밥도 주문해 보았다

언뜻 봐도 계란 코팅이 잘 되어 있는 중국집 볶음밥 스타일이다

계란국도 같이 나오는데 계란 비린내도 없고

깔끔한 맛의 계란국이었다

같이 나오는 계란국이 너무 깔끔해서 볶음밥과 더 잘 어울렸던 것 같다

다음번 방문 때는 면 종류도 한번 먹어보고 싶다!

중식을 잘하는지 알려면 짬뽕 국물의 맛을 봐야 한다고 하던데

다음번에는 짬뽕을 한번 먹어보고 싶다 ㅎㅎ

 

하남 미사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식사권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