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24시간 돌솥설렁탕 맛집 '곰설채설렁탕' 웨이팅 필수

by 패띠캐띠 2023. 9. 7.
728x90
반응형

구월동 설렁탕 맛집으로 유명한 곰설채설렁탕-!

얼마나 유명한지 주차요원분들도 주차장에 계시고

주말에도 웨이팅 해서 먹을 정도로 소문난 설렁탕 맛집이다!

위치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 627

24시간 영업

전화번호 032-446-2121

근처 인천 cgv에서 영화 보기 전에 밥 먹으러 방문했던 곰설채설렁탕-!

돌솥설렁탕은 15분 걸린다고 해서 최대한 빨리 나오는 공기설렁탕으로 주문하였다

점심에 방문했는데 벌써부터 파가 동 떨어질 정도로

많은 손님분이 다녀가셨나 보다!ㅋㅋ

깻잎김치도 있는데 이게 은근 별미다

좀 짜긴 하는데 밥이랑 먹으면 최고의 조합이었음 ㅠㅠ

반찬으로 오징어젓갈이랑 배추김치 깍두기도 나온다

오징어젓갈이랑 설렁탕 궁합도 아주 좋다

내가 주문한 공기설렁탕-!

밥도 일반 식당과 다르게 꾹꾹 눌러줘서

엄청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ㅋㅋ

설렁탕에 소면 들어간 거 너무 좋아 ㅠㅠ

소면 양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서

김치랑 소면이랑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야무지게 섞박지랑도 먹어주고-

깻잎장아찌에 따끈한 밥 함께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너무 양이 많아서 남겨버렸당 ㅋㅋ

포장도 가능한 곰설채설렁탕-!

설렁탕포장가격도 일반 매장에서 식사하는 가격이랑 같아서

많이들 포장하신다

 

명절 선물 세트로 사골육수도 포장판매 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곰설채설렁탕에서 사골육수 사시는 것도 좋은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